WACOM CTH-490 Photo
Capture One으로 사진편집을 하다 보면 마우스로 세밀하게 수정하기 어렵고 속도 또한 느려서 많이 불편했습니다. 그래서 전에 몇 번 사용한 적이 있는 와콤 태블릿을 구매했습니다. 사진편집에 사용할 거라 크기가 큰 것보다 작은 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 편합니다.
펜으로 그림 그리듯 사용하기 때문에 마우스로는 하기 어려웠던 작업을 편하고 빠르게 사용 가능합니다.
제품 사양
- 제품 크기(W x D x H) : 210 x 169 x 11 m, 작업 영역(W x D) : 152 x 95 mm
- 압력 감지 레벨 : 1,024 무선, 무건전지 펜
- 익스프레스키 : 4개(사용자 설정 가능)
- 해상도 : 2540 lpi , 무선 키트 지원 (별도 옵션 품목)
- 추천 작업 : 디지털 사진 편집
- 멀티 터치 : 지원 (확대, 축소, 회전 기능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 시 사용 가능)
- 무료 다운로드용 소프트웨어 : Win: Corel PaintShop® Pro &Corel AfterShot™ Pro
- Mac: Macphun Creative Kit(Tonality Pro, Intensify Pro, Snapheal Pro, Noiseless Pro) &Corel AfterShot™ Pro
- (디지털 사진을 각종 도구와 기능으로 손쉽게 편집하고, 보정하고, 완성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.)
- Mac OS와 Windows OS 지원 소프트웨어가 다릅니다.
- 무료 번들 소프트웨어, 서비스, 온라인 튜토리얼
- Intuos 제품 등록 시 퍼블로그 포토북 할인권 제공
- 시스템 요구 사항 : Window®7/8/Vista SP3, Mac OS X 10.8.5 이후 버전
구성품
- Intuos 터치 태블릿
- Intuos 펜
- 펜 교체용 펜심(3개)
- USB 케이블
- 드라이버 CD
- 퀵 스타트 가이드
- KC인증안내
- 번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키(박스 측면에 부착)
뒷부분의 커버를 분리하면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과 여분의 팬심이 있습니다. 그 밑에는 팬심을 제거할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.
무선 키트를 구매하긴 했지만, 굳이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. 어차피 충전하려면 선을 꼽아야 해서 무선보다는 유선을 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. 무선은 외부로 나갈 때나 가끔 사용할 것 같습니다.
작은 크기로 책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, 사진편집 등에 유용한 제품 입니다. 마우스보다 편하게 사용 가능하니 사진편집 많이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.